대메뉴
서경투어기획전
해외여행
해외패키지 하위 카테고리 동남아지역
★단체전용★
단체전용 맞춤상품 보러가기
해외패키지 하위 카테고리 동남아지역
일본
후쿠오카
오사카
삿포로
대마도
나고야
오키나와
도쿄
남큐슈
마츠야마
해외패키지 하위 카테고리 동남아지역
중국
장가계
백두산
태항산
상해
대만
마카오/홍콩
해외패키지 하위 카테고리 동남아지역
동남아
베트남
태국
싱가포르
라오스
필리핀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해외패키지 하위 카테고리 동남아지역
남태평양
호주
뉴질랜드
호주&뉴질랜드
해외패키지 하위 카테고리 동남아지역
유럽
동유럽
서유럽
북유럽
스페인/포르투갈
해외패키지 하위 카테고리 동남아지역
미주
미동부
미서부
해외패키지 하위 카테고리 동남아지역
크루즈
일본
동남아
국내여행
해외패키지 하위 카테고리 동남아지역
서부경남여행
남해/하동
해외패키지 하위 카테고리 동남아지역
당일 (44인승)
경주
군산
구례
단양
목포
부안
서울
신안
여수
장흥
청도
청양
청주
춘천
태백
태안
통영
포항
해외패키지 하위 카테고리 동남아지역
당일 (28인승)
인제
평창
서울
서울대
해외패키지 하위 카테고리 동남아지역
1박2일
동해
신안
해외패키지 하위 카테고리 동남아지역
2박3일
속초(설악산)
해외패키지 하위 카테고리 동남아지역
지원사업
임실
제주,섬 여행
해외패키지 하위 카테고리 동남아지역
제주도
사천공항
김해공항
녹동항 (선박)
해외패키지 하위 카테고리 동남아지역
울릉도
포항항
해외패키지 하위 카테고리 동남아지역
거문도
여수항
월별예약현황
견적문의
로그인
회원가입
예약확인
예약확인
스페셜상품예약확인
공지사항
QUICK MENU
예약확인
MY 마일리지
단체문의
여행후기
찾아 오시는 길
즐겨찾기추가
TOP
DOWN
고객센터
마이페이지
비밀번호찾기
고객센터
공지사항
Q&A
FAQ
이용약관
회사소개
인사말
오시는길
FAQ
공지사항
Q&A
FAQ
이용약관
FAQ
고객님들께서 자주하시는 질문을 정리하여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전체
여행상품
예약 및 결제
예약취소
홈페이지 이용
홈페이지이용
고객 개명 절차
└ 서경투어 고객센터 (TEL 055-740-3333, FAX 055-748-0584)으로 연락주시거나 또는 이메일 (kimgun0325@scs.co.kr)로 신청해주시면 간단한 본인확인을 통하여 '고객 개명' 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제출서류 : 신분증 사본
홈페이지이용
회원가입이 안돼요.
└ 이미 서경투어 회원인지 확인바라며 해당사항이 없으시다면 서경투어 고객센터(TEL 055-740-3333, FAX 055-748-058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이용
로그인이 안됩니다.
└ 첫번째, 서경투어의 회원아이디인 이메일주소를 잘못 입력하셨을때는 <입력하신 정보가 잘못되었습니다>라는 에러메시지로 알려드립니다. 현재로서는 회원아이디 검색은 온라인상 불가능하오니 서경투어 고객센터 (TEL 055-740-3333, FAX 055-748-0584)으로 연락주시거나 또는 이메일 (kimgun0325@scs.co.kr)로 신청해주시면 간단한 본인확인을 통하여 '아이디 확인' 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두번째, 비밀번호를 잘못입력하셨을 경우에는 <입력하신 정보가 잘못되었습니다>라는 에러메시지로 알려드립니다. 이 경우는 동일 페이지나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찾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찾기를 하시면 회원님의 아이디인 이메일주소로 임시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이 때 비밀번호찾기를 한번이상 하셨다면 최후로 발송된 비밀번호를 받기 전까지는 로그인이 되지않습니다.
홈페이지이용
서경투어 홈페이지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현재로서는 온라인상 '회원탈퇴'는 불가능하시며 오프라인상으로만 회원 탈퇴가 가능하십니다. 서경투어 고객센터 (TEL 055-740-3333, FAX 055-748-0584)으로 연락주시거나 또는 이메일 (kimgun0325@scs.co.kr)로 신청해주시면 간단한 본인확인을 통하여 '회원탈퇴' 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이용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비밀번호변경 페이지에서 변경 가능하십니다. 아이디와 유사하거나 유추하기 쉬운 비밀번호는 유출의 위험이 높으니 되도록이면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주기적인 비밀번호 변경으로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해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이용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
└ 현재로서는 온라인상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하십니다. 3번 항목을 참고하시어 회원 탈퇴 후, 새로운 아이디(이메일주소)로 재가입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예약취소
취소료 부과는 어떻게 되는 건가요?
└ 취소료는 여행약관 기준에 의거 취소 출발일을 기준으로 남은 기간에 따라 차등 되어 부과 됩니다. 이 점 참고 바라고, 예약시 상품 취소 약관을 인지하고 예약 바랍니다. ※ 예약 상품의 취소 약관에 대해서 문의시는 상품 담당자에게 상담 바랍니다.
예약취소
여행상품 변경이나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서경투어 고객센터 (TEL 055-740-3333)로 연락주시면 취소처리와 함께 취소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표준약관 적용 상품인 경우, 여행 상품의 특성에 따라 여행 취소 요청일과 출국일을 기준으로하여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상품별로 상이하므로 예약했던 여행 일정표의 취소 약관을 확인하여 주십시요. 여행 일정의 변경은 동일한 상품인 경우도 출국일을 변경하거나 여행 목적지를 변경하면 해당 상품의 취소로 간주되어 취소료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항공 좌석의 잔여석 유무와 호텔의 잔여 객실 유무에 따라 변경이 가능 혹은 불가능 할 수 있으니 변경하고자 하는 상품의 잔여석, 출발 가능한 취소 인원 등을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예약/결제
여권에서 체크사항은 뭔가요?
└ 영문 성명이 여권과 동일해야 합니다. 예약시 입력하신 영문명으로 항공권을 발권하게 되는데, 여권에 기재된 영문명과 상이할 경우 항공사 규정에 따라 항공탑승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권의 유효기간은 최소 6개월 이상 남아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효기간이 6개월 미만일 경우 입국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예약/결제
여권이 없는 경우
└ 여권 없이도 예약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여권발급기간을 충분히 고려하신 후 예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여권발급 기간은 평균 4일에서 5일 가량 소요되고, 간혹 여름휴가 등의 최성수기 기간에는 더 길어질 수 있으니 정확한 기간은 여권 발급 가능한 가까운 관련 기관으로 문의 바랍니다.
1
2
《《 Q&A